티스토리 뷰

그 밖에도 누가 벌었는지 해보자 


최고의 수입을 선정되었다 


바르셀로나의 에이스 메시가 


 


프랑스 풋볼에서 랭킹에서는 


리오넬 세계 수입을 기록 되었다 


약 수준을 벌어들여 




실력도 


1위 메시바르셀로나 


3300만 유로 




그러나 때문에 순위랭킹에 올림 


 


얼굴 받는 선수 


3150만 유로 


2위 LA 갤럭시 




실력도 수입도 


지구방위대의 에이스 


3위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2920만 유로 




어느 리그에 가도 사무엘 에투다 


돈 때문에 비아냥 이들도 있지만 


4위 사무엘 안지 


2330만 유로 


프로는 주는 곳으로 당연치사 


 




1880만 유로 


역시 먹튀와 이적 리스트에 인물이었다 


10위 람바이에른 뮌헨 


6위 맨체스터 시티 


1550만 유로 


하지만 그랬는지 보여주는 에이스 


수비라인의 쌓고 있다 


수비형 미드필더의 인물 


얼마전 레스터시티전에서 


과거의 찾기 위해 순항중이다 


5위 웨인 루니 유나이티드 


커리어 첫 EPL도전기에서 하는 아르헨티나 특급 공격수 


긴 및 부진 득점포는 


호날두와 함께 제2의 희망으로 왔지만 


1670만 유로 


뮌헨과 캡틴 


먹튀라고 불리지만 


잊지말자 클래스가 있었다고 


페이스를 


연봉 했던 웨인 루니 


1430만 유로 


2골 2어시스트를 부활의 조짐을 보이다 


8위 페르난도 첼시 


그가 경기에서 맨시티는 지옥을 했지 


수비쪽 최고수준이다 


부상으로 페이스 저하로 


부상에서도 회복되고 


1760만 유로 


9위 레알 마드리드 


7위 맨체스터 시티 


2060만 유로 


EPL 첼시로 간 토레스 


비에이라 야야투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