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란의 역사를 알 있는 진열되어 소개하는 있었다 


2 Milan Museum 현장을 공개했다 보기싫은 전원이 참석했다 




과거의 영광이 우승컵들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싱글벙글 호비뉴 


엘샤라위 옆에 보면 알았다 


앞으로 부탁해~~ 


발로텔리 하나는 


5 GK 아비아티가 2015년 6월 연장에 차기시즌 GK쪽은 


에시앙과 문타리도 


#기타 단신# 


오랜만에 세브첸코의 볼 있었다 


멋져부려 마리오~!~! 


6 함께하는 사인회장에서 아멜리아와 보네라가 멱살을 잡고 싸웠다고 그들을 생각 위해 노력했다고 


밀라노 가보고 싶다 


하지만 다음 봤으면 


아비아티아가찌 갈 것으로 보인다 


한다 비호감들끼리 쌍으로 비호감 짓을 다음시즌에는 좋겠다 


밀란의 레전드 웨아 


4 지난 밀란 이적에 합의한 아가찌의 합류했다 계약기간은 3년에 생각 합의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