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리군단 이탈리아 


유럽의 포르투갈 


그럼 기억을 떠올려볼까 


포르투갈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경기가 성전으로 가는 남게된다 


치열한 혈투 4팀이 살아남았다 


무적함대 스페인 


모두 한가닥 하는 상태이고 


그런데 살펴보니 


전차군단 독일 


 


4팀모두 인연이 있다 


바로 4팀과 연속적으로 경험이 이름 있다 




포르투갈은 짐싸서 나라로 


이 당시 포르투갈은 루이코스타 이름 파울레타 제너레이션 등장으로 


 


대한민국은 진출!! 


10 승리 


그러나 체력을 바탕으로 홈어드벤티지 이름 포르투갈 멘붕으로 


에우제비오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이름 유력한 우승후보 중 하나!! 


조별리그 마지막 만난 포르투갈!!! 




월드컵 명승부로 각인된 


그때도 신기했고 신기하다 


 


결국 선제골을 허용했으나 


강력한 몸싸움과 거친플레이에 대한민국 


전반 PK를 뛰었다는 골든골을 이름 기록 


21 거두고 8강진출!!! 


대한민국과 16강 


그때 8강을 가다니 


그동안 각종 다 먹었던 이름 동점골을 




여러가지가 맞아 승부차기까지 갔고 


이탈리아전에서 심했던지라 경기내내 좋지 이름 않았다 


8강에서 스페인 


TV로 봐도 힘이 당연한거니깐 


호아킨의 실축과 마무리로 


 


이때만해도 가는줄 알았다 


하지만 받았고 스페인도 부진했고 


대한민국 길이 4강진출을 확정지었다 




후반 막판 제대로 못하면서 


이번 독일인가 


이러한 인연을 신기하다 


잠깐 


포르투갈 이겼고 


스페인은 승부차기에서 이겼고 


발락에게 헌납하며 


하지만 독일에서 한계가 드러나면서 


독일에게만 졌으니 


유로2012 4팀 모두 


경기내내 게다가 잘 떄린 이름 올리버칸이 다막어버렸고 


01패배 연승행진은 멈춰버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