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서 다녀와서 날씨부터 알려드려야겠단 들었어요! 


오사카 다녀왔어용 바빠서 블로그에 못올리고 갔네요 


20150314 20150316 


제가 가면서 바로 오사카 상황두요 


3월의 오사카 아주아주 따뜻합니다 갔던 14일 따뜻할듯싶어요 


날짜를 잡아서 그래도 다녀왔어요 


16일부터는 봄날이였거든요! 앞으로는 따뜻할듯 24일부터인가 시작한다하구요 




벚꽃따위 엉엉 


오사카 현재상황이예요 


아주 앙상한 가지만 왔네요 하고 갔는데 


전혀 없었어요 또르르 




벚꽃대신 매화구경하고 벚꽃이 피겠죠 


그래도 있어서 구경이라도 왔어요 




더 있는데 짐을 풀지 못찍음헝헝 쇼핑 많이한듯 


그래도 행복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정말많이하고 왔어요아주 사실 전부가 아닙니당 




12시부터 6시까지 업스퀘어 서쪽출구 앞 1층 주차장에서 진행됩니다 


인형노리에는 등등 인형류 들고 참가합니닷 


아이폰케이스소품피규어 들고 예정이랍니다 


당분간 자제해야겠습니다또르르 


그리고 5일 부산에서 열리는 참가할 예정이구요! 


이게 14만원 어치네요 아니 왜저래 비싼지 


업스퀘어 해피 프리마켓이예요 놀러오세요 


단풍이 물품도 장난아니게 저번에 쇼핑 못하고 이번에 다한듯 


이번주 21일토요일 삼산에서 ! 


다들 놀러오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