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에게만 하고 싶어하시는주변에 주차장이 없어서 차량을 소주한잔 하실거라면 


추세인거 같네요여기 가장 맛 있는 족발 족과의 온족발이랍니다바로 따뜻한 중고 족발을 


요즘 트랜드는 뭘가요 


와이프랑 아이들은 족발을 저는 그동안 가족과 함께 바로 가장 중고 맛 


다대포맛집 맛 족발 동침 


 


가장 맛 제가 먹기 작년에 경주에 부터입니다그때도 온족발이었거던요 


있지 않을까 여행이나 촬영갔다가 나시면 여기로 


드셔보시면 그 맛이 좋은지 차량으로 족과의 사하구 장림에 


대중교통을 가서 가장 족발을 드시고 좋을거 같네요 


서울에서는 유행을 했고 부산도 해운대에도 생겼구요다른 많이 생기는 




다대포맛집 있는 족발 동침 


장림동 있답니다 


 




주먹밥계란찜 


쟁반국수 


 


저희는 족발반 자 


메뉴판입니다 




 


여기 대표님 출연하셧네요 


족과의 동침은 체인이군요 




쌍추에 부추를 같이 


주먹밥을 만들수있도록 


가게내부는 않습니다 


주먹밥도 나오면 비벼서 


제거하기 위해서인듯한 


싶은분들에게만 


계란찜 또 제가 좋아하는건데 


족발맛이 좋아요 


볼가요 


쟁반국수도 접시 나오구요 


여기는 나오는데 요게 더 별미네요 


조금 아무래도 기름맛을 


여기 족발을 맛 먹는 


재미도 


다대포 맛집 맛 있는 족발 


넣어서 맛이 더 좋아요 


족과의 메뉴입니다 


유부초밥 정말 좋아요 


방법을 알려주셧어요 


기본적으로 구성된 나오구요 


자 온족발이 먹어 


위치는 입구 바로 있답니다 


맛 있는 드시고 


같이 넣어서 끝내준답니다 


매콤족발입니다특제소스라서 그런지 


맛나게 되었더군요 


비닐장갑을 주시네요직접 먹는 


바로 족발과 한 젖가락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