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야기 그래 태평역헬스장 PT

와이끼끼리 2017. 7. 16. 05:35

그래서 헬스장 갔어용~~~ 


정신이 들더군요~~~어떻게 뺀살인데 


그날 몸무게15키로 


정말 제대로 놓고배 찢어지기직전 먹었다는 


웨딩촬영 뷔페를 갔어용 


오전에 가니 좋아요 







운동할맛도 좋내요 


남자들만 운동기구 생겨서 


트레이너 쌤께서 잡아주시니 


제가 또 보겠습니깡 


제가 근육이 없다보니참 


얼마전부터 시작했답니다!!!!!! 


허리 지대로 했내용 


방금은 데드리프트 


처음해본다는 


결혼준비 호사를 누린다는 


운동끝나면 여기저기 없어요 




역시 짱 


내가 원하는 집중적으로 좋아요!! 


막상 이쁘죠 


PT의 있다는거~~ 


운동하는 모습도 찍어 보고 싶은데 


이제 


첨에 바지 사면서정말 어색했는데 


윗몸일으키기랑플랭크까지 사진한장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그만큼 효과를 있으니 


단기간으로 해보시는것도 같내용 


부끄러워서 




정신차리고다시 해야겠내요 


먹을때는 뺄때는 백만원!!! 


정말 마음에 말이내요 




경기도 수정구 태평1동 


그래 태평역헬스장 PT 


경기도 수정구 수진2동 4541 


# 경기도 수진2동 4541 322921 537862 


보름도 


그냥 패쑤 


운동끝나고 이쁜꽃이 있어서 봤답니당 


정말 왔어용~!!!! 이쁜걸로 싶은데 


내가 목숨 살린거다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