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봄 여행지 추천 


맞이한 아침 


봄맞이 하이라이트 


씨엘드제주 풀빌라앤스파리조트 


광란의 보내고 


씨엘드제주 즐기기 


풀빌라 객실에서 







씬나게 즐기고 강추 


씨엘드제주 레스토랑 갔어요! 


씨엘드제주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제주여행 날 


인생 룸서비스 시켜 


1주년 옵션으로 제공된 


제주 씨엘드 조식 먹으러 


봄맞이 제주여행 날 


새벽까지 


와인 


첫째 날의 갔죠 


야외 놀다가 






씨엘드제주 풀빌라앤스파리조트 


레스토랑 


조식은 제공됨 


제주 추천 




아메리칸 스타일 


리조트 레스토랑 메뉴 


씨엘드제주 레스토랑 메뉴 


한식과 아메리칸 모두 하네요! 


전복죽 


한식 


아메리칸 


리조트 조식 두 종류의 스타일이 제공됨 


성게 미역국 




요 메뉴는 아마 주기적으로 것 같은데 


제공되더라고요! 


특히 저는 숙소를 


주스 


반찬과 제공되어 


리조트 제공되는 메뉴 


제주 추천 


디저트 먹어줘야 끝나죠 


아침 산책으로 찍은 동영상 


커플 가신다면 


씨엘드제주 


아침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 씨엘드제주는 


종류별로 드셔도 것 같아요 


각 숙소들이 둘러싸여 리조트였습니다 


풀빌라즐기러 갈 없네요 


제주리조트였습니다 


타르트 배가 들어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베이컨 샐러드 소시지 스크램블 


아주 좋을 같아요 


씨엘드 레스토랑 룸서비스 


씬나는 즐기세요 


여름 야외수영장을 개방하니 


강 


아메리칸조식 


가족 숙소 숙소로 


야외수영장과 중심으로 


제주 추천해요! 


매력적이었어요 


이 제품 또는 지원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제주도에서 풀빌라여행 


특히 스크램블 정말 많았어요! 


씨엘드제주 


후식으로 


제주 추천 


친구들과 즐기기도 이 스타일의 


뷔페는 못 먹을 푸짐하게 


선호하기 


아침 조식하면 더 같네요! 


그리고 


조식 맛있어요! 


대형 규모의 아니라 


배타르트와 커피 


제주 씨엘드 제주의 레스토랑 외에도 카페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리조트 위치하고 있는 


모든 게 것이 


이번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은 


고르곤졸라 


멀리 나갈 필요 내에서 


내사랑 성게미역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