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ngKong 


2015년 8일목~ 11일일  


 







티타임이었는데 번 느낄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애프터눈티는 언제나 북적거릴 영향을 받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생생하게 호사스러웠던 


8년 전 홍콩여행 동생과 함께 이후에 방문이었다 


The Classic Afternoon Tea 


특히 라운지 더 Lobby에서 운영되는 


^^kakoi77고고미130025429082 


자랑하는 호텔로 투숙하지 되는 명소이기도 하다 


홍콩이니만큼 제대로 문화를 그만이다 


페닌슐라 호텔은 1928년 홍콩 역사와 전통을 


그때는 일반인도 가능했었는데 가능하다고 




페닌슐라만의 느껴져 감탄하지 수 없었다 


화려하고 고풍스러우면서도 가득한 로비 




황금빛의 아름답다 




묵직한 은 홍차가 서비스된다 


홍차는 그레이로 선택했다 홍차를 


이 포스팅은 내일투어로부터 호텔을 작성되었습니다 


뻑뻑하니 스콘에 클로티드 크림을 발라 냠냠~ 


샴페인으로 마무리~! 향긋하고 



홍콩 Kowloon Road





 


Information 


달콤한 행복으로 시간이었다 


예쁜 마카롱은 처음이었다 ## 


서비스며 사소한 것들 마저도 


홍차 한모금마시면 세상 것이 정도다 


처음 시작할 특유의 베르가못향에 않아 


사랑하는 가득~! 마지막 망고가 제일 맛났다 


변함없는 된 식기 티파니 접시 


사랑스러운 로고 


가격대애프터눈티 358 2인 628 10 


가향차 위주로 마셨는데 얼 제일 좋다 


주소 Salisbury 홍콩 


찾아가는 법 MRT E출구 라운지더 로비 


아름다운 테이블웨어와 모두 마쳤다 


도어맨이 여자 있어서 인상적이었다 


3단 비워져갈즈음 마카롱을 서비스해줬다 


시원하면서도 진한 일품이었다 


우아한 생화장식까지 바라만 미소가 나오던 장면이다 


다양한 샌드위치 종류 재료임에도 맛이었다 


보통 스콘# 순으로 나온다 


사랑스러운 트레이 비주얼이다 


페닌슐라 홍콩 


언제나 트레이는 로망! 


Add Glass Deutz Brut Champagne 


다 치얼스 


페닌슐라 아이스 HKD 78 


8년 찾았는데도 변함없이 그 자리를 모습이 다가왔다 


클래식하면서도 아름답고 품격 싶다면 


제일 아랫단부터 함께 된다 


어느새 되고 얼굴에 가득하다 


꼭 더 방문해봐야한다 홍콩을 찾는 강추하는 곳이다 


유명하다는 아이스 한찬 주문했다 


차가 분위기를 마시고 곳이다 


 kakoi77고고미 


애프터눈티 1400~1800 


티타임 2층에서는 클래식 울려퍼진다 


그동안 더로비의 클로티드 크림이 그리웠던지! 


마지막으로 페닌슐라 붙어있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