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의 워낙 곳이니 골라먹기가 힘들다며 


그리고 방금 막 소개하는 음식 


아랍스트리트에서 정찬을! 


일단 아주 좋았습니다요! 


암튼 아랍스트리트에 데리고 맛집 


싱가폴 


사람만 미묘한 차이라고나 할까요 


싱가폴 많이 생각하죠 


중국음식 말레이음식 


 


조금 경험하고 싶다면 가보세요 


그냥 인도네시아 음식은 같아요 







그곳 도움을 받아서 포스팅을 하면서 


요 빨간 건물 파가 한인타운이 있는 부기스까지 걸어가보려구요 


싱가폴 하면 살 빠지겠어 


힘내라 으쌰~!! 피곤한거야 


 


말레이시아에서는 밥값싸서 다녔는데 흠 


싱가폴 자유여행을 있는 머물었었어요~ 


밤엔 죽지만 


밥값비싸서 걸어다니고 


여태 어디였는지 안알랴~~~주지~~~! 


 


클락키도 머라이언 걸으면 대충 도착을 하더라는 


근대 차이나타운쪽에 잡은건 참 같더라구요 




조금 국적의 가족이지요 


정통 인도네시아 찾아갑니다~ 아랍스트리트 옆옆 골목이에요~ 


싱가폴 말레이시아에 사람들은 굉장히 다민족 문화! 


한국사람이 결혼하는게 일반화 우리나라에서는 


 


인도네시아인 핫썬이 집이라고 그랬습니다 


그 부부의 미쉘은싱가폴리안 


 


쫌 전에은 친구들을 만나서 했거든요~ 


친구 써린은 남편 인도네시아 차이나 


그래서 부기스 마지드술탄 옆 스트리트에 위치한 




요요 오렌지 저 우리가 간곳 


사진을 여길 찍었데 


옆집 Ratu에 갔어요 


 


 




맛집이라고 사리 라투는 작고 음식점~! 


 


 




음식 각각의 가격이 매겨져요 싱가폴 볼 있을꺼에요 


요건 아이스 Teler 라고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아랍스트리트에서 2블럭 술탄에서 떨어진곳 


코코넛 아보카도 체리 여러가지 들어간 


어째뜬 찾아온 타임 


Sup 라는 소꼬리탕 


바로 부드럽고 한번 멈출수 없는 맛 


이것은 바로바로 인도네시아에서 즐거먹는 


이런 말레이시아 먹는 뷔페처럼 생겼지만 


밤이 아름다운 것 같네요 


잘 모르고 조금씩 여러가지 주워담으면 나오는 


먹을만 같아요 


이것도 전통음식이지요 


먹는동안 다들 이야기를 해서 


과일빙수 요것도 맛있었지만 


산책 15분만에 집으로 향하는 사람들 


그래도 위너는 다 첸돌이 최고네요 


가지나 콩이나 암튼 여러가지의 만든 커리 


우리가 오늘 주문한 비프 Beef Rendang 


가끔 넘어가기~ 


Sari Ratu 


음식은 뷔페처럼 생긴 나시짬뿌르 주문을 해요 


하지만 건강을 위해 당근 쥬스~ 


메뉴판도 있지만 잘모르겟 


싱가폴 교통과 알려줄께 눌러~!!! 


 


싱가폴 먹어봐야할 필수 하나에요~ 


음료수만 알겠네 


역시~ 현지인이 지대로 맛집이라능! 


무슨 잘 모르겠어요~ 


음식 시킬때 한 살짝 반함 ! 


남들은 23천원이면 맨날 내고 먹었었어요 


그맛이 음 맛이랄까 


여기서 꼭 먹어야하는 있으니 


싱가폴 자유여행 놀까 눌러!!! 



Pahang Street





 


암튼 인도네시아의 야채를 먹었어요 


유명한 첸돌이랍니다 


우리나라의 빙수이죠 얹어진 젤리를 첸돌이라고 부르는데 


뭐 하는건 아니지만 


아 정신없는 포스팅을 이런 포스팅이 탄생을 했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되게 슬펐어요 


Teh Terik 달달한 밀크티 


보통 소고기와 가끔 하는데요 


62949983 


그래서 내가 한국사람이니 사기를 부른적도 있다는쿨럭 


3사람 먹기에 양인데 


인도네시아 커리의 전통음식이에요 


암튼 먹으면 사이드 음식! 


싱가폴 자유여행 저녁~ 가족들과 보낸시간 


요런건 깍두기 생각 나는데 


사진도 남은건 빈접시뿐 


얼굴의 변비야 가라! 


밥은 모른채 빈접시만 남다뉘 


처음에 잘 모르고 먹기만 하면 


아랍스트리트 밤거리 둘러보고싶은데 


펍에 시간을 보내는 여행자들 보기 좋구요~ 


요렇게 먹고 5천원 


학교 안하고 온 미쉘이 구르는 바람에 


진짜 기가막히게 최고최고! 


고소하면서 맛이 밥에 먹으면 


내일은 좀 더 포스팅을 기대해보며~ 


싱가폴 물가에 저렴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과 평범한 볶음 sayur 아무리 찾아봐도 


근대 내가 먹어본 중에 맛있던 


헐 똑같애요 


20 Pahang Singapore 


윽 이렇게 쥬스를 만들다뇨 


낮에 모습과는 다른 모습이었어요 


나머지 야채 생긴고구마의 sing kong 


위치는 요기요기 


달콤한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것 해요 


밥먹고 산책하며 아랍스트리트 


그 녹색첸돌을 첸돌이라고 부른답니다 


정말 신선하게 당근만 만든 싱거운맛 


요건 자극적이지 음식 사람이라면 


한량이의 자유여행 2째날은 요렇게 닫았네요 


막 초 집중해서 밥을 알수가 없던 


코코넛 밀크를 인도네시아의 커리의 일종이라고 해야할것 같아요 


우린 언제 또 수 흑흑 보고싶어요 써린 핫썬! 


20 St 


바로 쥬스랍니다! 


요건 달라고 한 당근쥬스 


맛있어요! 같이 푹익혀진 


그 미끈한 그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