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로오우 


 


요즘 이래저래 없는 민양입니다 







얼마전에 새하마노에서 알리미맛집관광를 모집했었답니다 


이름하여 스페셜 가 맞을까나요 


 


무려 230명이 넘는 지원을 저는 최종8인의 들어가는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흥~ 


새하마노 관광지맛집을 방문한 후 통해 전달하는! 




아마도 다음주 월요일쯤 쿠폰이 한데요 저는 지금! 


생각보다 쿠폰이 발송되는 듯 발만 기다렸더랬죠 


제주도에 산다는 새하마노의 직원분과 일찍 수 있었습니다 


 


총 8팀이 각각 신청한 관련하여 받기로 했었는데요 




스무살때부터 서울에서 살다보니 즐길 다시 돌아온 제가 아하하하하하 


친절하셔도 친절하신 새하마노 직원분에게 쿠폰과 여행지도를 받았지요 


그리하여 지도는 유용하게 쓰일 것이며 그 많은 여행해 있을 사랑 것 같아요~! 


인간적으로 제주도민이지만 같지 여자입니다 


 




 




물론 다른 바쁠 함정 


각각의 티켓마다 물론 그리고 선정된 이름본인이름블로거닉네임이 쓰여져 있었거든요 


누려보겠습니다요 앞으로 쭈~~~~욱! 


더군다나 산다는 만나게되었던 친절한 직원분 즐거운 여행을 듯 합니다 


마시고 


밥도 먹고 


나들이도 하고 


새하마노 알리미를 통해 저도 즐겨보려구요! 


쿠폰제작이 시간이 걸리나 이유가 있었더랬습니다 


모든 쿠폰에 쓰여져있는 걸 더 좋은 느낌이랄까 


일반 체험단과 다른 시작이 진짜 제주도를 알려주고 만들어주었다고나 할까요 


쿠폰의 대충 만들어놓은게 아니라 신경썼다는 한눈에 있었습니다 


 포스팅 없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