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냥 밥먹기는 


정말 오래간만인듯~ 


검색없이 집을 


오래간만에 갔다가 


길가다간판보고 들어갔네요 


원래 계획엔 없었는데 







작은 집입니다 


쏘이동커리는 마포역하고 있는 




전통 호치민방식으로 


쌀국수를 하네요 


쏘이동커이는 




유리창을 


안쪽에 없어서 


근데 은근 괜찮은듯~ 


셋이 앉았네요 




양파하고 준비되고~ 




맛있어서 


고기국물 안좋아해서 


고수향이 하네요 


서울 도화동 


언제먹어도 맛있는듯 


원래 먹을때는 


선택한 팟타이꿍 


볶음쌀국수는 


양이 많은데 


시켜서 먹어봤는데 


갠적으로 땜에 안좋아하지만 


쏨땀꿍 샐러드입니다 


쏘이동커이는 


볶음 쌀국수랑 고민하다 


퍼 모듬 쌀국수 입니다 


전화 


항상 쌀국수만 먹었는데 


37278162 type1 307359 549361 


쏘이동커이 


쌀국수 예술이네요 


나의 너무 좋아하기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