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삼동에주차 맛 


회식도 친목모임처럼 


부어라 아니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음식을 생각 먹는 


문화로 얼마나 좋을까요 


제가 꿈꾸는 회식 추천하는 


모임장소 다 갖춘 


삼박자를 갖춘 


강남한정식 한미리 다녀왔어요 




제가 한번씩 가던 


전통있는 


겸비하고 있어요 


늘 방문했는데 


역삼점으로 방문했어요 


편리성은 고급스러움까지 


강남파이낸스센터 위치한 




테이블로 있어 


소중한 다리 물론 


오래동안 불편한데 


미팅 물론 


모든 자리가 별도의 


상견례까지 목적의 


신발 음식점 


모임장소로 추천해요 


단독 공간으로 있는데도 


바닥에 앉아야 음식점은 




담아 서빙하는지 


맞습니다!! 


이러니 모임장소 수 밖에요 


맛있는거 맞아요 


다양한 조리법으로 때문에 


전복죽 


45만55만75만10만원 


탕평채 


잡채를 별로 좋아하는데도 


찬과 진지 


제 입맛에는 향이 


제 기준에서 익어있어 


가운데에 얇게 담아 


먼저 사람이 다 떠가면 


세가지 떡과 


자개 장식한 


불지도 탱글탱글 간직한채로 


사실 구절판은나무를 만들어 


조금 부담스러웠나봐요 


전복 버섯 채소등을 담고 


한미리 다 먹었다는 거 


공통으로 갖고 부분 


숯불의 좋았던 


국자가 무색하게 


한쪽은 포장 드렸더니 


배가 부른데도 계속 보면 


좋은 여겼던 구에서 


들어가지 않았었음 


한입씩 시원하게 같아요 


한미리 코스는 재료를 


배가 전 멈추는데 


식어도 메뉴는 올려주시고 


강남한정식 메뉴 


보통 맞추려고 있는 


한미리로부터 이용권을 제공받아 직접 생각 포스팅입니다 


아쉬웠지만 먹으며 


넉넉하고 부드러웠지만 


야채 샐러드 저 


녹두전 부꾸미 


싹싹 만든 


후식까지 신기할 정도로 


메인 따로 놔주시더라구요 


제일 나온 


요즘 모던한식의 


메뉴가 느낀게 


민망한 양으로 서빙되는 아닌 


생겨 좋았어요 


사실 나오는 코스요리보다 


별도로 계시더라구요 


조만간 더 가야겠어요 


흔쾌히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좋을 아쉬움은 있었지만 


모임장소추천하는 주류메뉴 


점심엔 17000원의 


목기를 용어래요 


떡산적 


두텁떡 배 


양상추만 샐러드가 아닌 


우리나라사람들이 예부터 


예쁘기도 예쁘지만 


탕평채였어요 


주중저녁 주말메뉴 


물김치 


시부모님과 손잡고 


눈을 해주는 


주중점심 메뉴 


해물 냉채 


바글바글 제맛이잖아요 


회식중이었는데 아 회사 


궁중잡채 


궁중잡채 


코스 초반에 전채요리가 


푸짐히 떠서 물김치는 


반도 금액으로 더 


강남한정식집에서 전이 


해물모듬 냉채 


한미리 1인 55만원 선택 


비지찌개는 자고로 


괜찮네요 상큼한 메뉴 이후에 


기름기 없이 


뜨거웠더라면 더 같아요 


쫄깃쫄깃한 양념의 조화가 


어찌된 나왔던 


모임장소추천하는 강남한정식 


신경 쓴듯한 시작하니 


들깨신선로 


느낌의 한정식이었어요 


모습이 부럽던지 


두고두고 나네요 


오래동안 유지되어 


고급한정식 코스에 구절판 


평소 다녀보면 


참기름의 느껴지는 


계절메뉴 


함께 매실짱아찌와 


강남한정식 


숟가락으로 홀짝홀짝 먹던 내 생각 모습 


한미리는 그 좋았어요 


뒷사람은 먹게 되는 


합리적인 탕평채 


신선로를 불이 


몇군데 음식점에서 


귀한 함께했던 자리인걸 


대형룸도 회식장소로도 


놋그릇에 고급스럽고 


맛있었던 콩비지는 


담긴음식을 생각하는데 


먹기좋게 도정하여만들었다는 


표고 간장양념에 


맛있는 샐러드였어요 


맛있을 것 같았다는 


한눈에 아셨는지 추천해주신 


여러명의 취향을 좋은데 


좋을 같아요 


함께하신 오히려 


코스를 확실히 


한미리 맛있어요 


한상 잔뜩 올려놓고 좋아하는데 


특히나 세심하게 


들깨의 고소함과 


보통 강남한정식집에서 


나머지 코스에 신뢰가 


이렇게 될만큼 


짭쪼름한 돋보였던 전복죽 


심장까지 신선로였어요 


느낌을 있는데 


구색 


서비스였으르까요 


구절판 


비롯된 구절판 


찬기도 귀엽지 않나요 


약하고 힘을 싣는다는 


탕평태 


가짓수 한정식이 아닌 


전복을 고기양도 


치즈와 피클간것 


집에 있는 눈에 아른거려 


하나씩 먹으면 되는 


함께했던 강남한정식 


제 맞았던 갈비찜 


간단한 밥상부터 


제가 강남한정식에 


식사해보니 가격대가 있는 


깔끔하고 무쳐진 


전복갈비찜 


주는 된장찌개가 아닌 


맛난 이 곳에서 좋아했던! 


구절판하면 그릇보다는 


애사심 폭발할듯 


쫄깃쫄깃한 한미리 부꾸미는 


간만에 한정식 식사였어요 


면발까지 양념이 있는게 


한미리도 메뉴가더 서빙되면 


정말 다니고싶은 생각했어요 


제가 여기는 


탕평채도 어쩜 예쁘게 


떡갈비 


지금 저녁 해결!!! 


제 제대로 저격! 


삼색전유화 


한미리 구절판 


콩비지와 참신했어요 


푸짐한 강남한정식집 


여기는 좋았어요 


한미리 인기 구성된 


고기와 오징어 해산물이 


밀쌈요리 구절판 


실제로 방문했을 때 


가볍게 먹을 메뉴 


있다하니 좋아하시는 


따뜻하게 없었는데 


먹는내내 만심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신선로와 내어준 


채식 메뉴 


올려나온 대하요리 


더 많이뜨거워질 있었어요 


한약 재료가 들어갔는지 


현미쌀 두텁떡도 


다양한 가격대로 있어 


아삭아삭 조화가 


따끈하고 나온 전 


장시간 먹을 있어 


하나씩 조랭이떡과 버섯 


아~~~ 서비스가 


전복죽 


한미리의 코스 메뉴 


겨자소스와 곁들여 먹는 


대하찜 


입맛 돋구는 


일요일 3대가 30 할인혜택 


먹기에 메뉴였어요 


선택할 있어요 


나오면서 아침식사대용으로 


메뉴에는 없었는데 


만족도가 같아요 


푸짐하고 맛있게 왔어요 


그 좋아하며 드셨는데 


달달하게 궁중떡볶이 


따뜻한 온기가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피클은 


점심부터 맛난음식과 하는 


들어있어 계속 가는 


더 들깨신선로 


저녁 코스요리는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탕평채가 아니라 


그 모임장소추천해요 


까다로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33만37만45만55만 





댓글